자연스럽게 아일랜드의 사건들은 스코틀랜드와 웨일즈에 영향을 미쳤다.
둘 다, 교회의 분열은 정치적인 문제가 되었고, 두 사람 모두 토지 공격을 경험했다.
1882년 Skye섬에서는 약탈 시위를 진압하기 위해 군대가 사용되었지만, 이것들은 아일랜드 일부 지역의 폭력성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았다. 19세기 후반 웨일즈와 스코틀랜드가 아일랜드와 공유했던 문화 부흥에 힘입어 양국의 일부 자유 주의자들은 '홈 룰 온 라운드'와 이러한 움직임을 요구했다. 1880년대 후반과 1890년대에 자유당에서 상당한 영향력을 발휘했다. 그러나 아일랜드와는 달리 자유당은 부분적으로 스코틀랜드와 웨일즈의 산업 부문에서 우세한 부분과 g때문에 그 자체로 준의적 운동을 억제할 수 있었다. 남부 웨일즈의 웨일즈 지방의 조정은 아일랜드보다 제국 경제에 더 가깝게, 남부 스코틀랜드와 남부 웨일즈에서 자유 제국 주의의 비장의 무기를 묶었다.
토리 통합
1880년대 후반 자유당이 분열되어 여러 차례의 시도에도 불구하고 당이 통일되지 못하자 토리당은 그들의 장악력을 강화했다. 그들은 적극적인 반동 분자들이 아니었다. 솔즈베리는 1850년대와 1870년대의 자유로운 업적들을 뒤집으려는 시도도 하지 않았다. 그는 그 당시에도 그렇게 심하게 반대했었다. 그들의 입장과 자유 민주 주의자들과의 동맹 관계는 일이 행해지는 것을 막는 것에 달려 있지, 그것을 하는 것에 달려 있지 않다. 따라서 일부 입법이 통과되었지만, 특히 1888년에 선출된 카운티 의회의 설립, 1890년에 노동자 계층의 주거를 개선하기 위한 조치, 그리고 1902년의 교육 법, w. 그는 중등 교육 제도를 확립하기 위해 어느 정도 노력했는데, 1886년에서 1905년까지의 연방 주의 헤게모니는 입법적 의미가 없었고 그럴 의도도 없었다.
토리당이 근본적으로 의존했던 도시 유권자들은 가정 규칙과 같은 새로운 자유 주의에 대한 승인 없이 1850년대와 1860년대 자유 주의 국가의 존속을 원했다. 19세기 중반 자유 무역 주의를 부정한 것은 자유 무역 주의가 너무 진보한 것 같아 자유 주의를 외면한 것이 아니다. 그 기간의 목표를 주시하라. 이에 따라 반-칠레 연합은 연립 정부를 유지하고 자유당을 견제하기 위해 홈 룰에 크게 의존했다. 20세기 초에 알게 될 것이었기 때문에 그것은 선거의 위험성 때문에 그것의 반-홈 규칙 입장을 과감히 넘어섰다.
홈 룰에 대한 계속되는 자유 의지가 이것을 도왔다. 1992-5년의 짧은 자유당 소수 정부는 그들의 내각에서 글래드스톤의 퇴임 후에 총리로써 로세베리 백작과 함께 많은 노력을 했습니다. 그것이 하원을 통과하는 데 성공한 홈 룰 법안은 상원에 의해 기각되는 것을 보게 된다. 자유당은 영국군, 스코틀랜드, 웨일즈, 아일랜드 등으로 구성된 이질적인 과반수를 차지할 수 있으나, 그것을 유지하거나 반복할 수 없었다. 유니언은 1895년에 설득력 있게 승리했고 1900년에 그들의 다수를 확정하여'카키 선거'를 치르기 위해 남 아프리카 전쟁에서 일시적인 성공을 거두었다.
책임 없는 제국 주의자
홈 룰에 반대하는 연방 주의자의 경우는 항상 제국 주의적인 차원을 가지고 있었다.
제국 주의 권력은 이양되어서는 안되며 전략적인 존재를 보여 주는 1800년 조합 법의 통과의 상황이다. 홈 룰이 다시 위험에 처하게 될 아일랜드의 가능성 지난 세기의 3분의 1동안, 제국 주의 문제는 대중들의 더 큰 관심사가 되었다.
우리는 이제 그것들이 세계의 영국의 지위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봐야 한다.
무역과 국기
영국인들은 직접적인 제국 주의적 권위가 증가하는 것을 전체적으로 고려하지 않았고, 그것의 확장에 대한 압력 단체들은 대중적이거나 정치적으로 거의 중요하지 않았다. 실제로, 오래 된 백인 정착 지역에서는 1867년 캐나다 자치령을 통과하고 1900년 호주 연방 법을 통과시켜 정권을 이양하는 데 성공했다. 그러나 지난 40년간 아프리카, 극동, 태평양에서 광대한 지역이 합병되었다. 1851년에 영국은 세계의 무역업자였고, 세계 해운은 1870년 이후 영국의 제조업 지배력이 쇠퇴하고 있을 때에도 계속되었다. 따라서 영국의 제국 주의 당국이 공식적으로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무역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나 영국의 이익을 찾을 수 있었다. 따라서 공식적인 합병에 앞서 비공식 제국 주의가 시작되었다.'무역은 국기를 따른다'는 격언만큼 진실한 것은 없다. 거의 모든 경우에, 그것은 반대였다. 조셉 콘래드의 소설들이 보여 주듯, 멀리서도 영국 대표자가 없는 강은 석유와 현지 상품의 선적을 주관한다.
데이비드 리빙 스톤과 같은 복음 주의 의료 선교사들이 복음을 전하고 환자를 치료하며 그 이교도들을 노출시킴으로써 동유럽과 중앙 아프리카에서 최초의 유럽인 존재는 종종 종교적이었다. 국내 노예 매매의 유형 잘 알려 진 1871년 리빙 스톤의 '구출'은 빅토리아 시대의 위대한 모험 이야기 중 하나가 되었고'암흑 대륙'에 대한 관심을 크게 높였다.
몇몇 지역에서, 영국의 무역 시도는 무기의 지원을 받았다. 영국의 제국 주의적 착취 중에서 가장 평판이 나쁜 천신 조약으로 막을 내린 아편 전쟁에서 영국 정부가 고려되어 졌다. 저항 정책이지, 지역 위기의 우연한 결과가 아니야. 정부의 완곡한 종류의 개입은 때때로 무역에 대한 신성한 권리를 보장 받는 무역 회사인 차타드의 장치를 통해 작은 시작을 발전시키는 데 사용되었다. 지역을 관리한다.
나이지리아, 동 아프리카, 로데시아는 모두 회사가 파산했을 때(또는 사실상 그렇게 되었을 때-시셀 로즈의 영국령 남 아프리카 공화국) 회사는 1920년 이전에는 배당금을 지급하지 않았고 1923년에 인수되었다.
이 거대하고 대체로 비공식적인 무역 네트워크 외에도, 인도의 중심지인 '왕관의 보석'은 더 이상 수익성이 없고, 브리티스의 가정된 초점이다. 유럽의 맥락 밖의 보안에 대해 생각하는 것. 1857-8년 인도의 반란 이후, 구 동 인도 회사는 해산되었고, 그 영토는 영국의 직접 통치 하에 놓였다. 1876년, 여왕의 분명한 소망에 따라, 웨스트민스터에서 그녀의 '인도의 황후'를 선포하는 법안이 통과되었다.
인도를 보호하기 위해, 그리고 그 아대륙으로 가는 길은 다양한 합병증이 만들어졌다. 인근에 버마와 말라야는 주로 캘커타에 있는 인도 정부의 요청에 따라 합병되었는데, 캘커타는 그 자신의 제국 주의 프로그램을 체계적인 접근 주의자와 함께 수행했다.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있고, 런던의 우연한 방법과는 상당히 다른 그 길에서 이집트와 수단은 영국의 지배를 받았고, 동 아프리카와 남 아프리카의 제국 주의적 팽창은 최소한 부분적으로는 인도인들의 배려에 영향을 받았다. 이 간단한 진술은 물론 이러한 각각의 구속 조건과 관련된 극도로 복잡한 서술을 숨기고 있다. 가장 논란이 되고 있는 합병은 이집트와 남 아프리카에서 이루어졌다. 그리고 이것들에 약간의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19세기 영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세기 영국 31, 크림 반도 (0) | 2021.11.08 |
---|---|
19세기 영국 29,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웨일즈 (0) | 2021.10.27 |
19세기 영국 24, 풋볼 앤 크리켓 (0) | 2021.09.12 |
19세기 영국 23, 도시의 일꾼 (0) | 2021.09.11 |
19세기 영국 19, 사용되지 않는 지식과 교회 (0) | 2020.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