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 집단의 도시화와 농촌 지역의 감소는 놀라울 정도로 인구의 모든 계층에 심각한 사회적 영향을 끼쳤다.
21세기 상반기에 사유 계급에 대한 가장 큰 두려움은 혁명적인 노동 계급 또는 계급이었다.
20세기 후반 대부분의 산업 노동자들은 그들의 삶, 그들의 포부, 희망, 신념, 좋아하는 것, 싫어하는 것, 습관, 열정의 세부 사항들을 모두 잃어버린 것으로 기억한다. 제국에서, 그러한 모든 것들에 대한 상세한 보고서들은 훈련된 공무원들의 모든 효율성에 외국인들의 관심을 끌면서 작성되었다, 그러나 집에서 그것은 단지 세기 말에 영국 도시 빈곤층의 생활 풍습에 대한 체계적인 관찰이 시작되었다. 메이호우의 인상파적 런던 노동자와 가난한 런던 사람들 하지만 체계적이지 않은 것, 그리고 단지 경구적으로 뒤따르는 것.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지역 주의와 종교가 종종 중요한 역할을 하는 매우 복잡하고 다양한 삶의 패턴을 암시한다.
임금 상승, 출산율 하락
노동 인구의 일부 구성원들의 생활 수준이 상당히 빠르게 증가하기 시작했다. 1860년과 1914년 사이에 실질 임금이 두배로 올랐다. 특히 급속한 성장의 해는 1868년에서 74년 사이의 호경기였고, 1880년에서 96년 사이에는 실질 임금이 거의 45퍼센트 올랐다. 1880년대까지, 세기에 처음으로, 상당한 수의 사람들이 여가 시간을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약간의 돈은 필수품인 음식, 주택, 의류보다 더 많이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중요하게도, 이 잉여금은 상승이 아니라 출생률의 하락과 동시에 1870년대의 기대 계층에 영향을 미쳤고, 노동계급들은 그들의 사회적 상급자들을 약간 반영했다. 나중에, 여분의 현금은 따라서 여분의 아이들에 의해 흡수되지 않았습니다. 고전 정치 경제학자들의 예측을 토마스 맬서스에서 마르크스로 왜곡한 놀랍고도 전례 없는 발전이었다. 잉여 재산이 아이들에 의해 흡수될 수 있기 때문에 '임금의 철의 법칙'을 통해 살아가는 엄격한 수준의 생활 가족 규모의 통제는 1880년대 이후 영국 노동자 계층의 상대적인 번영으로 가는 길을 열었다. 어떻게 그리고 왜 이 일이 일어났는지는 거의 알려져 있지 않다. 그 후에 결혼한 남성과 여성들은 1870년대에 대중화된 믿을 수 없는 피임 기구를 사용했을 수도 있고, 여성들은 낙태를 출산 방지의 일반적인 수단으로 사용했을 것이다.
노동 계급'이라는 용어는 물론 넓은 범위에 걸쳐 있다. 1880년대 후반에 시작된 찰스 부스의 런던 시민의 삶과 노동에 대한 조사에서 6개의 주요 범주를 찾았다. 부스는 '중간 수익','임시 수입', 그리고'최저 계층'이라고 불렀다. '일반 표준 소득자'는 다른 5개 범주를 합한 것과 마찬가지로 가장 큰 그룹을 구성하고 있으며 이 그룹은 특히 20의 크기를 줄인 남성과 여성이었다. 그들의 가족들은 그들의 실질 소득이 증가하는 것을 보았고, 경제 내에서 그들의 잠재력을 인식하기 시작했다.
노동 조합
정규직 근로자들의 증가하는 번영은 그들의 이익을 보호하고 임금과 근로 조건을 개선하기 위한 협상의 수단으로 노조에 가입하도록 만들었다. 19세기 중반의 노조들은 오히려 그들의 동료들 사이에서 특권적이고 어렵게 얻은 우세를 경계하는 사람들로 구성된 ' 새로운 모델'의 노동 조합을 대부분 편협하게 만들었다. 견습생이나 숙련된 기계 작업에 대한 책임감으로 자격을 부여 받은 사람. 숙련된 노동력에 대한 꾸준한 수요는 공예 조합의 영향력과 위상을 강화시켰고, 예를 들어 철 배의 건설과 같은 일부 기술적 발전은 축소보다는 확대되었다. 그들의 중요성을 경시하다 1870년대, 특히 1880년대에 이것들은 보충되기 시작하여 정규직에 더 많은 노동자들을 포함시켰다. 생활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이것이 가능해 졌다. 노조 가입비가 꽤 비쌌기 때문이다.
노조는 임금 협상을 목적으로 존재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자립'이익을 위해서도 존재했으며 때로는 친구와 동의어가 되기도 했다. 리소시에티 자존심이 있는 노동자를 위한 이러한 혜택 중 첫번째는 장례식을 회피하는 매장 혜택이었지만, 많은 노조들 또한 질병과 실업 수당을 받았다. 국가를 위해 아직 어떠한 도움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훨씬 더 영구적으로 불리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았고, 작업장의 궁극적인 안전망을 위해 저축했다.
노동 조합의 활동은 1996년 이후의 관찰자에게 가장 호기심을 갖는 상황에서 성장했다. 1874년 이후 20년은 급격하고 상당한 디플레이션으로 특징 지어졌다. 즉, 가격은 하락했다. 반면 정규직 사원들의 실질 임금은 올랐다. 그러나 무역 노조원들이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은 한 남자가 자신의 임금을 삭감하는 고용주가 여전히 자신을 더 잘 내버려 두고 있다고 거의 믿지 않을 것이라는 점이다. 1880년대의 새로운 노동 조합은 따라서 노동자 계층의 임금을 옹호하는 것을 우려했다. 그것은 긍정적인 힘만큼이나 반응이었다. 연대 의식 외에는 이념이 거의 없었다.
일부 사회 주의자들은 이 시기에 가장 널리 알려진 파업에 참여했는데 1888년 브라이언트와 메이의 성냥 공장에서의 파업과 1889년 런던 부두 노동자들의 파업이다. 아마도 둘 다 런던에서 급진 주의자들의 눈에 띄었기 때문에 중산층의 관심을 많이 끌었다. 그러나 이것들은 전형적인 파업이 아니었다. 존 번스라는 사람은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는다. 대부분의 노조 지도부는 확고한 글래드스토니안으로 남아 있었다. 1880년대에 등장한 사회주의 집단의 글은 아주 적은 청중들에게만 닿았다. 사실, 사회주의 사상에 대한 노동 계급의 저항은 그들을 중산층 지식인들의 절망으로 만들었다.
'19세기 영국'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세기 영국 24, 풋볼 앤 크리켓 (0) | 2021.09.12 |
---|---|
19세기 영국 19, 사용되지 않는 지식과 교회 (0) | 2020.06.18 |
19세기 영국 18, 영국 본토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시골보다 작은 마을에서 살다 (0) | 2020.06.18 |
19세기 영국 17, 소설과 발라드 그리고 자유 무역의 자신감 (0) | 2020.06.18 |
19세기 영국 16, 혁명의 해의 점진적 개혁 (0) | 2020.06.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