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세기 영국

19세기 영국 18, 영국 본토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시골보다 작은 마을에서 살다

by 오케이키키 2020. 6. 18.

1851년 전시회가 공개한 사회는 같은 해의 인구 조사에서 더 많은 통계적 분석을 받았다. 두가지 사실이 대중의 상상력을 사로잡았다. 처음으로 영국 본토에서 더 많은 사람들이 시골보다 작은 마을에서 살았다. 오, 자유 무역 운동은 영국 경제가 도시 기반을 가진 제조, 운송, 서비스 산업에 대한 약속을 기대하기보다는 오히려 동반했다. 경제가 어떻게든 농업과 산업의 균형을 이룰 수 있다는 1820년대 자유 주의자들의 꿈은 자유 무역의 새벽과 함께 잊혀졌다. 농업은 쉽게도 가장 큰 단일 산업으로 남아 있었고 1850년대와 1860년대에 그것의 능력과 생산량을 현저하게 증가시켰다. 그러나 인구의 증가는 마을에 있었고 노동자들은 도시를 위해 땅을 떠났다. 

농업이 북미 대초원의 개막과 함께 1870년대에 위기에 직면했을 때, 그것을 방어할 수 있는 사람은 상대적으로 적었다. 노동자들이 임금이 떨어지고 치안 판사와 농민들이 크로오 강을 수확하기 위해 군대를 동원함에 따라, 1870년대의 '들판의 반란'은 잡다한 사건이었다.1850년대까지 영국은-특히 북부와 중부 잉글랜드, 남 웨일스, 남부 스코틀랜드-을 통해 b가 아닌 세계 무역에 대한 아담 스미스의 ' 보이지 않는 손'을 통해 이루어졌다. 국제 자본주의 롤러 코스터를 타기로 한 의식적인 정치적 결정, 여행자들이 앞으로 상승이나 하강을 볼 수 없는 것 아무도 벌이 없었다. 전에 거기에. 도시 국가는 전례가 없었다. 아마도 그것이 영국인들이 시골의 이미지와 전통을 끈질기게 과장한 이유일 것이다. 

당시 사람들의 관심을 끈1851년 인구 조사의 또 다른 통계는 종교에 대한 폭로였다. 그것은 영국인들의 종교적 출석을 평가하려는 유일한 인구 조사였습니다. 통계에 대한 어려움이 있었지만, 주된 강조는 부인할 수 없고 놀라웠다. 

잉글랜드와 웨일즈는 부분적으로 교회에 다니고, 영국인들은 겨우 대다수에 불과했다. 참석자 총 17,927,609명의 인구 중 교회-기증자는 다음과 같다. 

잠재적인 교회 신자들 중, 5.25만명 이상이 집에 머물렀습니다. 인구 조사는 비인미인들의 승리였다. 더 큰 정치적 표현과 관심에 대한 그들의 주장은 이제 빅토리아 중반의 모든 무기 중 가장 강력한 것에 의해 뒷받침되었다. 그래서 디킨스의 Lancastrian제조사인 Gradgrind씨가 승인했다. 생각해 보세요. 1850년대의 영국은 따라서 점점 도시화되었고, 어쩌면 세속적으로, 확실히 안글리칸이 아닌 것처럼 되어 갔다. 중동 정치는 이러한 경향을 반영했는데, 이 모든 경향들이 자유 주의를 향하고 있었다. 

1847년과 1868년 사이에 토리당은 6번의 총선거를 치렀다. 토리당이 이러한 선거에서 진 것은 분명하다. 누가 선거에서 승리했는지 말하는 것은 쉽지 않다. 대부분의 정부들은 네개의 주요 그룹인 휘그스, 급진 주의자, 자유당, 그리고 펠리트의 지원에 의존했다. 이 지지는 항상 붕괴되기 쉽다. 전형적인 중동 정치 패턴은 다음과 같다. 연합 정부는 위의 모든 혹은 대부분의 그룹으로 이루어져 있고, 그들이 더 이상 동의할 수 없을 때까지 타협하고 협상한다. 정부는 의회를 해산하지 않고 물러날 것이다. 

그러면 토리 당원들은 소수 정부를 구성할 것이고, 그 동안에 토리 당원들은 그들을 해결할 것이다. 전쟁은 토리당을 패배시키고, 해산을 강요하고, 총선에서 승리하고, 권력을 재개한다. 이러한 전반적인 패턴은 1852년, 1858~9년, 1866-8년의 소수 보수당을 설명한다. 

1846년과 1868년 사이의 정치 체제는 토리당을 권력으로부터 배제하는 동시에 그들에게 가끔 소수의 임기를 허용하였다. 같은 기간, 1852년 애버딘 경이 처음 형성한 대다수의 연립 정부는 비록 그것이 규칙적으로 t로 언급되었지만 점차'진보 정당'으로 융합되었다. 1860년대에 그것은 분열되기 쉬운 상태로 남아 있었다. 행정부에서, 휘그스, 펠리트, 그리고 팔머스톤 경은 가장 많은 지지를 받았다. 그들은 상당한 정도로 묵인을 받고 통치했다. 1840년대 반 옥수수 법률 리그에서 나타난 그 엄청난 중산층 정치적 인식의 급증은 정치인들에게 과거의 정치적 구조가 다음과 같은 경우에만 유지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그것은 중산층의 기대와 일치하게 되었다. 1850-5년, 1890-65년에 펠리트 재무 장관이 도입한 일련의 엄청난 예산은 이러한 기대를 재정적으로 충족시키는 데 크게 기여했다. 제조업 계층은 자유 무역을 원했다. 

글래드스톤은 그들이 그것을 얻은 것을 보았다. 

'자유 무역'은 물론 단순한 보호 관세 철폐 이상을 의미했다. 자유 무역 즉 자유 방임주의는 정치적, 사회적, 경제적 조직의 전체적인 철학을 설명하는 속기 용어였다. 존 스튜어트 밀의 1848년 정치 경제 원리는, 빅토리아 중반 자유 주의의 지침서이며, 요점을 요약하면,'라이저-페어가 모든 행동을 해야 한다. 어떤 큰 선에 의해 요구되지 않는 한, 어떤 악이다.' 정부가 물러나야 한다는 가정이 있었다. 밀과 다른 이들이 한편으로는 '국가'와 다른 한편으로는 사회 사이에 만들었던 분열은 개인이 혼자 설 수 있고 있어야 한다는 가정에 근거한 것이었다. 개인주의, 자존심, 자립, 자발적이고 협력적인 사회의 구성은 중기 자유 주의의 기조였다. 그러므로 경제는 스스로 규제해야 하며, 소비자든 생산자든 사무엘 스마일즈의 '셀프 헬프'의 복사본을 들고 있는 개인이든 간에 자유롭게 원하는 방향으로 나아가야 한다. 

개인주의에 대한 이러한 관점은 사회 진화 주의자들의 널리 알려진 저술로부터 얻었다. 찰스 다윈의 종의 기원(1859)은 파란 색에서 온 볼트가 아니었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진화에 대한 글을 쓰는 말뭉치에 들어갈 뿐만 아니라 그것을 능가했다. 진화의 개념과 결과적으로 개인이든 국가든 전 세계적이든'진보'는 빅토리아 시대의 삶과 사고의 모든 측면에 스며들게 되었다. 진화는 과학의 법칙에 의해 결정되었기 때문에, 인간의 의무는 이러한 법칙을 발견하고 따르는 것이지, 그것에 간섭하는 것이 아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사회 주의자들은 자유 방임주의 지지자들이었다.